이 사이트는 Chrome에 최적화 되었습니다.
이 사이트는 Chrome에 최적화 되었습니다.
【필독】 「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」관련 안내사항
□ [필수]면접 당일 모바일 문진표 작성 후 면접장 입장 ○ 시험 하루전 개인 휴대폰으로 모바일 문진표 접속 URL 발송 □ 자진신고시스템 운영(10.8 ~ 10.15) ○ 신고대상 :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 유증상자, 최근 14일 이내 해외 및 집단감염 지역 방문이력 등 감염의심 여지가 있는 자 ○ 신고방법 ☞ 채용홈페이지(https://kospo1.saramin.co.kr) 자진신고 게시판 이용 ☞ 작성사항 : 수험번호/지원분야/면접시간/신고내용(상세기술) 등 ○ 추후일정 : 신고사항 검토 후 조치사항 별도 안내 |
<코로나19 대응 수험생 행동수칙> ▼ 시험장 방역 및 수험생 위생관리를 위해 면접장소는 08:00부터 출입이 가능합니다. ▼ 수험생은 면접장 출입 전 반드시 손소독제로 손을 소독한 후, 발열검사를 받아야 하며, 개인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. ※ 마스크 분실 및 사용 중 훼손 등에 대비하여 마스크 여분 소지 권장 ▼ 발열(37.5도 이상) 또는 호흡기증상(기침, 인후통 등) 등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반드시 방역 담당관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. ▼ 면접장 안팎에서 불필요한 대화를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▼ 대기시간 등에도 다른 수험생과 1.5m 이상 거리를 확보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 시기 바랍니다. ▼ 수험생은 수시로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30초 이상 손을 씻거나, 손소독제를 사용하여 소독하시기 바랍니다. ▼ 수험생 개인이 사용한 휴지, 마스크, 덧신 등은 면접장에 버리지말고, 가방에 넣어 다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. ▼ 면접장 환기를 위해 시험 중 창문 등을 상시 개방할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소음 등이 발생할 수 있으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불가피한 조치인 점을 고려하여 양해 바랍니다. ▼ 면접장 내에서는 항상 마스크를 착용(코?입 노출 금지)해야 하며, 면접시작 후 시험감독관이 실시하는 본인 확인 시에는 마스크를 잠깐 내리고 본인여부 확인에 협조해야 합니다. ※ 「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」제41조제3항에 의거 격리대상자 등은 시험장에서의 시험응시가 불가합니다. 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1) 브라우저에서 도구 -> 인터넷 옵션 클릭
2) 인터넷 옵션 창에서 일반 탭에서 [검색 기록] 의 [삭제] 버튼 클릭
3) 검색 기록 삭제 창에서 전체를 체크한 후, [삭제]버튼 클릭
4) 다시 일반 탭 [검색 기록]의 [설정] 버튼 클릭
5)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열어본 페이지 목록 설정 창에서 [페이지를 열 때마다]를 선택한 후, [확인] 클릭
6) 인터넷 옵션 [보안] 탭에서 [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]를 선택한 후,
[기본 수준] 클릭하고, '제한된 사이트'를 선택한 후, [기본 수준] 클릭
7) 다시 [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] 선택한 후, [사이트] 버튼 클릭
8)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창에서 네이버 관련된 모든 웹사이트는 [제거]하고,
[ *.saramin.co.kr ] 추가하여 등록
9) 다시 인터넷 옵션 창의 [보안]탭에서 [제한된 사이트] 선택 후, [사이트] 클릭
10) 제한된 사이트창에서 등록된 웹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[제거]
11) 다시 인터넷 옵션 창의 [개인정보] 탭을 클릭하여, [사이트] 클릭
12) 사이트별 개인 정보 창에서 관리되는 웹사이트 중 네이버 관련된 사이트가 있다면, 모두 [제거]
13) 인터넷 옵션 창의 [고급] 탭을 선택한 후, [고급 설정 복원] 클릭
브라우저 초기화를 진행하였는데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,
다른 브라우저에서 로그인을 시도해 보세요.
채용 홈페이지 좌측의 [입사지원서 확인 및 수정] 메뉴에서 본인의 입사지원서 삭제가 가능하며
입사지원서의 삭제는 접수마감일 16시까지만 가능합니다.
입사지원서 삭제 후 복구는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좀 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[질문하기]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채용 홈페이지 좌측의 "입사지원 확인 및 수정" 메뉴에서 본인의 입사지원 정상 접수 여부 및
수험번호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입사지원서의 수정은 접수 마감 전까지 가능합니다.
단, 접수가 마감된 상태이거나 최종지원을 하신 경우에는 수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자격사항은 최종합격한 자격사항에 한해 기재 가능하며 1차 및 필기합격 등 최종합격하지 않은
자격사항은 인정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